세계적인 일대일 배틀 비보이 대회, Redbull BC One 2015 Korea

150520_BCONE_POSTER_2

레드불 비씨 원(Red Bull BC One)은 전 세계 비보이 대회 중 가장 큰 규모의 일대일 배틀 비보이 대회이다. 비씨 원은 전 세계 70개국에서 열리는 128여개의 지역 예선(Cypher)를 거쳐서 올라온 승자들이 6개의 지역 결선(Regional Finals)에서 맞붙어 최종 월드 파이널(World Final)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15년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비보이 16명 중 단 한 명만이 한국 대표로 선발되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결선 무대에 서게 된다.

이번 한국 예선은 6월 7일 일요일,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비보이 전용 극장에서 저녁 7시부터 예선을 통과한 16명의 비보이들이 경합을 벌이게 되며, 심사위원으로는 진조 크루 소속으로 2008년 BC ONE 월드 챔피언을 차지한 Wing, One Way Crew 소속 Jerry, 그리고 미국 출신으로 Renegades Crew에서 활동 중인 Iron Monkey가 함께 한다. MC에는 MC Go, 그리고 DJ로는 Dust가 함께해 분위기를 이끌 예정이며, T.I.P Crew의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티켓 예매하기
Red Bull BC One의 Facebook 페이지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