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 Deus x CHS ‘INTO THE SUNSHINE’

트로피컬 사이키델릭 그루브를 표방하는 밴드 CHS와 모터사이클 문화에 기반한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가 협력,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컬렉션과 이벤트를 연다.

‘INTO THE SUNSHINE’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데우스와 CHS의 캡슐 컬렉션을 발매함과 동시에 작년 여름 CHS가 발표한 싱글 “HIGHWAY”와 “HOME”이 수록된 7인치 바이닐을 공개할 예정으로 빠르게 다가온 여름을 산뜻하게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행사 당일에는 데우스만의 독특한 감각으로 꾸며진 스페셜 VM과 함께 CHS 아카이빙 전시가 이어지며, 오후 4시부터는 DJ 플레잉과 CHS의 라이브 또한 즐길 수 있다.

특히, 데우스 카페에서는 더운 여름을 잊게 할 시원한 여름 칵테일 2종과 에이드 1종, 그리고 최근 데우스 성수점에서 선보이는 로코스 BBQ(LOCOS BBQ) 협업 메뉴인 풀드 포크 샌드위치 F&B로 준비했다.

성큼 다가온 여름, 색다른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느껴진다면, 시간을 내어 데우스 엑스 마키나 홍대점으로 향해보는 건 어떨까. 데우스와 CHS가 만나 벌이는 ‘INTO THE SUNSHINE’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에서 확인하자.

Deus Cafe Seoul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Deus x CHS INTO THE SUNSHINE

일시 | 2023년 5월 27일(토), 12pm – 8pm
장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9-12 1층 Cafe Deus
타임 테이블 | 
12pm ~ Deus x CHS ‘INTO THE SUNSHINE’ Capsule Collection 발매
4pm ~ 7인치 바이닐 [side A : HOME / side B : HIGHWAY] 발매
4pm ~ 5:30pm DJ SUPAMD
5:30pm ~ 7pm DJ Tiger Disco
7pm ~ 8pm CHS Live
주의사항 | 
캡슐 컬렉션과 7인치 바이닐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본 행사는 누구나 참석 가능한 행사로서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입장 대기 및 제한 등의 통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류 구매 시 신분증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일 행사로 인해 데우스 홍대점 오토바이 주차장은 사용이 제한됩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