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TheSpot 3주년 파티가 열린다

트렌드와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편집 스토어 온더스팟(OnTheSpot)이 올해로 3주년을 맞았다. 스트리트웨어와 워크웨어,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세 가지의 명확한 콘셉트와 함께 1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온더스팟은 첫 등장부터 지금까지, 여러 브랜드와 더불어 한정 아이템을 출시하는 등 패션 문화에 관한 쉼 없는 활동으로 단순한 의류 판매뿐 아닌 문화 공간으로까지의 확장으로 국내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이번 3주년 오픈 기념행사에는 음악과 더불어 실크 스크린, 가죽공예 등의 프로그램을 구성, 온더스팟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소재, 그것을 이루는 기술을 소개함으로 그들이 추구하는 문화에 대해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온더스팟이 가진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일러스트레이터 김정윤이 직접 포스터를 제작했으며, 올해 열린 일러스트 페어에서 감각 넘치는 작업물로 호평받은 하와이안 샐러드(Hawaiian Salad)가 함께한다. 국내 최고의 부츠 수선과 커스텀 업체 슈마스터 부츠 팩토리(Shoemaster Boots Factory)와 가죽 공방 멀로우(Mullow)가 가죽 공예를 진행, 이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제작하는 가죽 키링에는 김정윤이 제작한 포스터를 각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이후 3주년 파티를 위한 스페셜 게스트 굿라이프 크루(Goodlife Crew)와 필굿뮤직(Feelgood Music)의 공연이 예정되어있다. 더불어 홍대에 위치한 카페 스코프 서울(Scope Seoul)과 캐주얼 드링크 와인 크루저(Cruiser), 위스키 브랜드의 대명사 잭다니엘(Jack Daniel’s)에서 준비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패션, 그리고 문화를 사랑하는 이라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진 이번 온더스팟 3주년 행사를 놓칠 수 없을 것. 관심이 있다면, 아래 자세한 행사 정보를 확인 후 홍대 온더스팟 스토어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OnTheSpot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OnTheSpot 3rd Anniversary Party
장소 │
ONTHESPOT Hong-Dae(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81)
일시 │ 2017년 11월 25일 (토) 14:00 – 20:00
프로그램 │
실크스크린 – 하와이안샐러드
가죽 공예 – 슈마스터부츠팩토리, 멀로우남산
Music – DJ R2 / JUNOFLO / SUPERBEE & MYUNDO / DOO-YONG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