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명의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올해의 플레이리스트, ‘Be Kind Re-Spin 2017’

‘Be Kind Re-Spin(이하 BKRS)’은 팬텀스 오브 리딤(Phantoms Of Riddim)의 디제이 본 부에노(Von Bueno)가 운영하는 레게 레코드샵 봄비노 레코드(Bombino Records)가 매해 앨범 TOP 20을 블로그에 게재하던 것으로 시작해, 하나의 연말 행사로 발전했다. 여러 매체에서 연말마다 쏟아지는 어워즈가 아니라, 국내외를 불문하고 언더그라운드 음악 신(Scene)에서 활동하는 디제이, 프로듀서, 음악관계자가 직접 플레이하는 ‘현장의 음악’을 공유한다. 아티스트가 선별한 트랙을 하나하나 듣는 것도 새롭지만, 그보다 이야기를 서술해나가는 내러티브 형식이라는 점이 흥미롭다. 해가 거듭될수록 참가자가 늘어나 올해는 무려 45명이 참여했다.

또한, BKRS는 작년에 이어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파티를 오는 12월 23일 을지로에 위치한 신도시(Seendosi)에서 진행한다. ‘BKRS 2017’에 이름을 올린 디제이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 제시 유(Jesse You), 하세가와 요헤이(Yohei Hasegawa)를 포함해 12명의 디제이가 자리를 빛낼 예정이니, 하단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자.

Be Kind Re-Spin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7년 12월 23일 토요일 19:30 ~ 04:00
장소 │ 신도시(Seendosi) 서울시 중구 수표동 11-2번지 5층
입장료 │ 20,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