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This is Off The Wall’의 첫 캠페인, ‘Girls Skate India’

오리지널 액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는 지난 2017년부터 전 세계 창조적인 자기표현의 중심에 있는 인물을 통해 브랜드의 슬로건인 ‘Off The Wall’의 본질을 소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This is Off The Wall’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반스를 지탱하는 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스트리트 컬처를 영상 콘텐츠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플랫폼으로 아우르며, 전 세계 창의적인 커뮤니티의 참여를 독려한다.

반스는 이러한 일환으로 올해 ‘This is Off The Wall’의 첫 번째 챕터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Girls Skate India)를 진행, 직접 스케이트 파크를 제작하고, 스케이트 워크숍을 개최하는 인도의 여성 스케이터를 조명한다. 반스 프로 스케이터 리지 알만토(Lizzie Almanto)와 인도의 로컬 스케이터 아티타 버기지(Atita Verghese)가 참여한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는 스케이트보딩이라는 문화가 어떻게 인도의 소녀의 자존감을 높이고, 편견과 선입견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수단이 되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여성인권에 대한 보장이 열악한 인도라는 나라 속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야기는 비단 여성뿐 아닌 많은 이에게 다각적인 영감을 가져다줄 것. 더불어 반스는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의 정신과 메시지를 더 많은 이와 공유하기 위해 ‘세계 여성의 날’인 오는 3월 8일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 이벤트를 반스 압구정 스토어에서 개최한다. 여성 스케이터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여성을 한자리에 모아 서로 격려하고 영감을 나눌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준비, 이는 스케이트 비디오 스크리닝, 아티스트 오햄킹(Ohamking)의 라이브 페인팅, 3인조 혼성 록밴드 새소년의 라이브로 이루어져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반스의 2018 ‘This is Off The Wall’의 첫 챕터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에 대한 더욱 많은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영상의 풀버전은 아래 반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주 목요일, 전 세계의 여성이 어떤 움직임을 펼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반스 압구정 스토어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3월 8일 (목) PM 7:00 ~ 10:00
장소 │ 반스 압구정 스토어(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50길 17)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