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이 일대일 배틀 토너먼트 Red Bull BC One 2012 Rio de Janeiro

 

레드불은 참 다양한 분야에서 이벤트들을 진행 해 오고 있다.Red Bull BC One은  레드불에서는 주최 해 오고 있는 가장 큰 비보이 행사중에 하나로써  올해 9회째를 맞고 있다. 일대일 배틀 토너먼트 행사인 Red Bull BC One는 2012년 올해  50개국이 넘는 도시에서 선발된 16명의  비보이들이 출전 하였으며  브라질의 수도 리오데자네이로에서 열렸다.특히 이번대회는 redbullbcone.com 사이트를 통하여 전세계로 생중계 되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KBS N채널을 통해 생중계 되었다. 이날 대회의 우승은 프랑스의 Mounir가 차지 하였으며 2위는 아쉽게도 한국의 Differ 선수에게 돌아갔다.내년에 열릴 Red Bull BC One 2013은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써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라 하니 내년에 열릴 대회에도 더 큰 기대를 해보자.한편 Redbull은 온라인을 통해 2시간 가량의   Red Bull BC One 2012 Rio de Janeiro 풀 영상을 공개하기도 하였다.

 

Redbull BC One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bullbcone.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