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머천다이즈를 들고 찾아온 8BallTown의 ‘SUMMER HOLiDAY TOUR 2018’ 일정

이 시각 남한에서 가장 훵키한 크루 에잇볼타운(8BallTown)의 2018년 여름 투어 행선지는 서울과 부산. 그리고 그 시작점은 부산으로 정해졌다. 다양한 로컬 움직임의 중심을 맡은 장소 발란사(Balansa)와 루프트(Luft)에서 펼쳐질 이들의 ‘SUMMER HOLiDAY TOUR 2018 BUSAN’에는 에잇볼타운을 정의하는 핵심 맴버와 친구 아티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최근 앨범을 발표한 색소폰 연주자 제이슨 리(Jason Lee)와 올해 6월 수민(Sumin)과 협업 앨범을 내놓은 기린(Kirin)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니 참고하자.


행사 정보

8BallTown Summer Holiday Tour 2018
Artists │ KIRIN, JASON LEE, PLASTIC KID, SFC JGR, MOGWAA

BUSAN
일시 │ 2018년 8월 11일 토요일 16:00 ~ 19:00
장소 │ Luft & Soundshop Balansa (부산진구 서전로 46번길 B1)

SEOUL
일시 │ 2018년 8월 17일 금요일 19:30 ~
장소 │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6)
예매 │ 티켓인터파크 – Summer Holiday Tour 2018


인류 평균 체중이라도 내려줄 것 같이 위상 높던 포켓몬고(Pokemon Go). 늑장 업데이트 때문에 동기 부여가 되지 않아 이용자가 금방 떠나간 바라 전문가는 분석했으나, 평화로운 포켓몬 세상에서 놀기엔 우리나라 젊은이들이 ‘Way 2 Fonky’함이 맞는 이유일 것. 그래도 소싯적 ‘국진이 빵’과 ‘핑클 빵’을 거쳐 ‘포켓몬 빵’의 스티커를 모아온 세대라면 무언가 모으고 싶다는 욕망을 깊숙이 가지고 있다. 그런 이를 위해 에잇볼타운이 준비했다.

올해 에잇볼타운 부산, 서울 공연을 찾은 이는 여러 가지 통통 튀는 머천다이즈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부산과 서울 제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한정제작된 티셔츠, 배지, 스티커 팩, 그리고 기다리던 에잇볼타운 컴필레이션 앨범 [MIXX CITY vol. 2]가 현장 판매될 예정. 그리고 입장객과 머천다이즈 구매자에게만 에잇볼타운과 주변 친구들의 멋진 사진과 재미난 소개를 담은 ‘YO! 8BallTown Cards’가 증정된다. 이미 에잇볼타운 식구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차츰 베일을 벗고 있는 카드의 종류는 무려 30가지다. 심지어 무작위로 포장했다니 컬렉터라면 달려가 볼 법하다.

8BallTown 공식 웹페이지
8BallTow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