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레이블 Shall Not Fade의 3주년 기념 투어 @Pistilseoul

영국 브리스톨의 하우스 레이블, 쉘 낫 페이드(Shall Not Fade)는 현재 하우스 신(Scene)의 중요 인물인 디제이 볼링(DJ Boring), 디제이 아스트랄(Deejay Astral), 발트라(Baltra) 등의 음반을 제작하고 유통하는 데 큰 힘을 보탰다. 또한 로스트 팜스(Lost Palms)라는 서브 레이블을 통해 손을 뻗어 전 세계 레이브 신에서 두터운 청자 층을 확보했다. 그들은 올해 레이블의 3주년을 맞아 전 세계 투어를 기획했다.

레이블의 3주년 월드 투어에 앞서 각 나라의 디제이 크루는 쉘 낫 페이드 레이블을 통해 발표된 음악을 모아 유튜브(Youtube), 스포티파이(Spotify)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었다. 그리고 다가올 9월 29일, 이태원 하우스 클럽의 성지 피스틸(Pistil)에서 펼쳐질 파티는 쉘 낫 페이드 레이블 수장, 키에란 윌리엄스(Kieran Williams ,aka KGW)와 한국 로컬 플레이어 디제이 보울컷 (DJ Bowlcut) 그리고 우디(Wood X)가 함께할 예정이니, 우리는 흥겨운 마음으로 플레이 리스트로 한 번 예습한 뒤 행사 당일, 포 온더 플로어(Four on the floor) 리듬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면 되겠다.

Shall Not Fade 공식 밴드캠프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9월 29일(토) 22:00-05:00
장소 │ Pistil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30-5)
입장료 │ 10,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