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고양이의 발칙한 협업, RIPNDIP x Tenga 팝업 스토어 @WORKSOUT 압구정

스케이트보드, 서브컬처를 바탕으로 스트리트웨어를 전개하는 LA발 패션 브랜드 립앤딥(RIPNDIP). 거리를 걷다 한번쯤 이들의 마스코트와도 같은 두 마리의 고양이를 만나본 일이 있을 것. 건방진 표정으로 중지를 치켜세우고 있는 흰 고양이 ‘Lord Nermal’과 검은 고양이 ‘Lord Jemal’이 그 주인공으로 이와 함께 립앤딥에는 익살스럽고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캐릭터가 가득하다. 이들은 의류뿐 아니라 양말과 우산, 쿠션, 인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넘나들며 활약 중으로 이번에는 어른을 위한 장난감 텐가(Tenga)와 발칙한 협업을 이뤄냈다.

일본에서 시작한 어덜트 토이 브랜드 텐가는 지난 2005년 설립 이래 건강한 성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각종 어덜트 토이와 더불어 엑스라지(X-Large), 뱅퀴시(VANQUISH), 오프닝 세리머니(OPENING CEREMONY)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역시 꾸준히 진행해 왔다. 2018년 립앤딥과의 협업에서는 그들의 마스코트 ‘Lord Nermal’과 ‘Lord Jemal’을 등장시켜 두 가지 버전의 텐가를 선보인다.

 

립앤딥의 공식 디스트리뷰터 웍스아웃(WORKSOUT)은 이번 협업을 기념한 립앤딥 x 텐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웍스아웃 압구정 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협업 제품과 립앤딥의 2018 가을 컬렉션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쓸쓸한 가을 당신의 외로움을 덜어줄 어덜트 토이, 혹은 귀여운 장식품이 필요하다면, 웍스아웃 압구정을 방문해보자.

WORKSOUT 공식 웹사이트
RIPNDIP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9월 20일 ~ 10월 4일
장소 │ 웍스아웃 압구정 스토어(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7길 20-4)
구매처 │ 웍스아웃 압구정 스토어, 웍스아웃 라이즈 스토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