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Skateshop과 Daily Grind가 벌이는 스케이터들의 축제, ‘인천 상륙 작전’ @코스모40

기존 스케이트보드 이벤트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인천 상륙 작전’이 12월 2일 일요일 인천의 코스모40에서 개최된다. 인천 로컬 스케이트샵 라이엇(Riot Skateshop)과 데일리 그라인드(Daily Grind)가 주최하는 본 이벤트는 최고의 스케이터만이 주인공이 되는 기존 대회와 달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물로 구성되었다. 이름만 들어도 흥미로운 ‘엉망진창 레이스’. ‘스피드 레이서’,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등의 게임 종목은 놀 거리 뿐만 아니라 풍성한 볼 거리도 제공할 예정.

킹 바트(King Bart)와 키드 케이(Kid K), 하드코어 펑크 밴드 노 쉘터(No Shelter)의 공연 또한 이벤트의 감초 역할을 할 예정이니 잊지 말고 체크할 필요가 있다. 전무후무한 스케이터들의 축제에 함께하길 원한다면 다가오는 12월 2일, 인천 상륙을 준비하자.

Daily Grind 공식 웹사이트
Riot Skateshop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12월 2일 일요일 13:00부터
장소 │
코스모40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556-34)
종목 │

엉망진창 레이스: 상식을 파괴하는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벌이는 푸쉬오프 팀 릴레이 경기. 팀은 랜덤으로 구성되며, 본인의 보드가 아닌, 라이엇에서 특별 제작한 상식 파괴 스케이트보드를 이용하여야 한다. (팀전)
스피드 레이서: Dime의 스피드 챌린지 오마쥬. 코끼리 기물에서 드랍인 후 빠른 속도에서 플랫, 펀박스 베스트트릭을 펼친다. (개인전)
쿼터를 정복하라: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쿼터 내에서 펼치는 베스트트릭. (개인전)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외나무 다리에서 펼치는 토너먼트 승부. 랜덤으로 구성된 팀 내에서 각각 한 명씩 올라와 풍선 망치로 상대를 풀 아래로 떨어뜨린다. 팀원 중 한 명이라도 살아남은 팀이 우승. (팀전)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이 나라에 노인들이 설 곳은 사라졌다. 서른 살 이상의 스케이터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는 이제부터! (개인전)
외나무 베스트 트릭: 외나무 위에 설치된 펀박스에서 펼치는 베스트트릭. (개인전)
높이 뛰어 풀 다이브: Dime의 폼 핏 챌린지 오마쥬. 스폰지 풀에 설치된 가로대를 가장 높게 넘은 스케이터가 우승. (개인전)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