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BULL MUSIC FESTIVAL TOKYO 2019 라인업 공개

최근 정식 개최 날짜를 발표한 레드불 뮤직 페스티벌 도쿄 2019(Red Bull Music Festival Tokyo 2019)의 라인업이 대거 공개되었다. 이번에는 도쿄 최대급 실내 롤러스케이트장 ‘도쿄돔 롤러스케이트 아레나’, 일본 전통문화를 품은 ‘세룰리언 타워 노가쿠도(能楽堂, 전통 연극 전용 극장)’, 도쿄를 대표하는 문화공간 ‘스파이럴 홀(Spiral Hall)’, 등을 무대로 열리는 이벤트는 물론 공개 이전까지 정보 누설을 금지하는 은밀한 웨어하우스 파티도 준비되어 있다.

4월 19일, 도쿄돔 롤러스케이트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벤트에는 모던 훵크 전도사 댐훵크(Dam-Funk)가 출연하며, 4월 10일에 열리는 88 라이징과의 협업 이벤트에는 ‘AUGUST 08’을 비롯해 아위치(Awich)나 진 독(Jin Dogg) 등 로컬 뮤지션이 등장한다.

또한 도쿄의 내로라하는 패션 파티 중 하나인 ‘fancyHIM’의 이름을 내건 행사에는 보그(Vogue, Ballroom으로도 불리는 음악 장르, 혹은 특유의 춤사위)의 톱 랭커, ‘MikeQ’와 ‘Juliana Huxtable’이 함께한다.

이외에도 세대와 장르를 초월하는 재능있는 무수한 아티스트가 출연할 예정인 레드불 뮤직 페스티벌 도쿄 2019가 현재 예매를 개시했으니 관심 있다면 확인해보자.

Red Bull Music Festival Tokyo 2019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기간 │ 2019년 4월 8일(월) ~ 4월 20일(토)
장소 │ 도쿄 각각의 베뉴
입장료 │ 공연마다 다름.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 │ www.redbull.com/tokyo

#REDBULLFESTTYO

*18세 미만의 임장객은 보호자 동반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벤트는 20세 미만 미성년을 입장시키지 않습니다. 입장할 때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지참해주세요.

라인업 │

AUGUST 08 (88rising)
Awich
DâM-FunK
HAIOKA
Hungry
INOYAMALAND
Juliana Huxtable
Kate NV
Kza (Force Of Nature)
Loradeniz
machìna
Machine Woman
Marie Davidson
MikeQ
Nami Sato
PELI
Sevdaliza
YoshimiO
YOSI HORIKAWA

and many more …

FNMNL
어떠한 문화적인 움직임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나 인물을 조명하는 일본의 웹 미디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