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lie Lens와 FARRAGO가 펼칠 테크노 파티 HIGH- TECH SEOUL Vol. 4

벨기에 레이블 ‘LENSKE’ 소속, 여성 DJ 아멜리 렌즈(Amelie Lens)가 3월 21일 서울에서 첫 내한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같은 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파라고(FARRAGO)와 함께할 이번 공연은 내로라하는 전자음악 뮤지션과 함께 파티를 진행하는 테크노 콜렉티브, ‘하이테크 서울(HIGH- TECH SEOUL)’의 네 번째 파티로,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멜리의 디제이 셋은 넘치는 에너지에 힘입어 2017년 ‘Red Bull Elektropedia Awards’의 DJ TOP 100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뮤지션으로 확고히 자리 잡은 지금까지도 모델 활동의 경력이 아밀리 렌즈를 꼬리표처럼 따라다닌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급성장한 명성을 디제잉 테크닉이 따라가지 못한다는 비판 또한 존재한다. 하지만 현재 유럽의 테크노 신(Scene)에서 뜨겁게 주목받는 뮤지션이 한국을 찾는다는 것만으로도 리스너들에게는 흥미로운 이벤트일 터. 이번 내한을 계기로 ‘테크노 여신’이라는 말보다 ‘뮤지션 아멜리 렌즈’라는 말이 정착할 계기가 될지 주목해보자 .

HIGH-TECH SEOUL Vol.4 예매 페이지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3월 21일 목요일 PM 09:00~
장소 │ 용산구 한강로2가 16-2
입장료 │ 예매 : 33,000원 현매 : 55,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