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음악 레이블 Geigling이 준비한 10주년 프로그램 @MODECi

10년 전, 독일의 중부 튀링겐의 작은 도시 바이마르, 바우하우스(Bauhaus) 대학생이었던 콘스탄틴(Konstantin)과 디제이 더스틴(DJ Dustin) 등을 중심으로 꽃을 피운 전자음악 집단 기글링(Giegling)은 걸출한 디제이, 프로듀서를 배출하기로 유명하다. 현재 신(Scene)에서 가장 미스테리한 인물 디제이 힐러(DJ Healer)가 과거 기글링에서 프린스 오브 덴마크(Prince of Denmark)디제이 메타트론(DJ Metatron)트라움프린츠(Traumprinz) 등의 이명으로 활약한 사실은 이미 신에서 유명한 이야기다.

그러한 기글링이 2019년 기념적인 10주년을 맞이하여, 10주간, 서울을 포함한 10개의 도시에서 풍성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들이 점찍은 서울의 베뉴는 홍대 인근에 자리한 언더그라운드 클럽 모데시(MODECi). 바로 오늘인 5월 6일부터 시작되는 기글링의 프로그램은 포스터 워크숍으로 시작된다. 이는 이들의 캐치한 포스터 디자인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두 눈으로 확인할 기회가 되겠다. 또한 7일엔 기글링 아티스트가 준비해온 재료로 수프를 만들고, 찾아온 관객들과 기글링의 음악을 함께 들으며 저녁 식사 시간을 가지는 팝업 레스토랑이 이어질 예정이다. 그리고 다음 날인 8일 수요일엔 기글링 레이블이 소리를 어떠한 관점으로 바라보며, 어떻게 음악을 창조하는지, 음악관을 들여다볼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마련된다고.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 파티가 빠지면 섭섭하겠다. 9일 ‘Ateq’, ‘Dwig’, ‘Leafar Legov’ 등, 이미 한국 언더그라운드 클럽이 익숙한 이들의 라이브 셋은 한 단어로 형용할 수 없는 음악으로또 한번 관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 또한 10일과 11일, 총 2일간 파트 1과 파트 2로 나누어진 파티는 각기 다른 라인업으로, 10주년 대단원의 막을 성대히 내릴 예정이다.

하단에 기재된 기글링 레이블의 일주일 일정표를 확인하고, 모데시에서 풍성한 프로그램을 몸소 체험하자.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니.

Geigling 공식 웹사이트
MODEC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Giegling x Seoul 10th Anniversary World Tour

2D Unity Workshop

일시 │5월 6일 월요일
입장료 │Free Entry

Songs X Soups Workshop

일시 │5월 7일 화요일
입장료 │Free Entry

Collective Sketching Workshop

일시 │5월 8일 수요일
입장료 │Free Entry

Transforming Hierarchy Concert

일시 │5월 9일 목요일
입장료 │예매: 15,000 KRW / 현장: 20,000 KRW

Line Up

Ateq LIVE
Birds & Tapes LIVE
Jing LIVE
Leafar Legov LIVE

Happy Birthday Party Part.1

일시 │5월 10일 금요일
입장료 │예매: 20,000 KRW /현장: 25,000 KRW

Line Up

Dwig LIVE
Leafar Legov LIVE
Elli
DJ Dustin
Antwork

Happy Birthday Party Part.2

일시 │5월 11일 토요일 PM11:00 ~
입장료 │예매: 20,000 KRW /현장: 25,000 KRW

Line Up

Ateq LIVE
Jing
Konstantin
Sa Pa
Schaaly

3일권 예매가 │ 44,000 KRW
장소 │MODECi(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4 지상 5층)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