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x LMC 대구 POP UP STORE & NIGHTHAWKS

국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LMC와 국내외 서브컬처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는 VISLA의 캡슐 컬렉션 팝업 스토어가 대구에 자리한 편집숍 이플릭(Eplc)에서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열린다.

VISLA의 비정기적인 로컬 파티 브랜드, 나이트혹스(Nighthawks)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단색 티셔츠와 타이다이 티셔츠 2종, 미니 선풍기, 독택까지 모두 4가지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며, 팝업 기간 중 이플릭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LMC가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팝업 오프닝에서는 VISLA 라이브 라디오 쇼, DJ의 음악이 함께한다.

VISLA 라이브 라디오 쇼에서는 이번 VISLA x LMC 나이트혹스 협업에 얽힌 이야기와 함께 이플릭, 밸브 운영진과 함께 대구 서브컬처 신(Scene)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로 대화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팝업 첫날인 15일 밤 10시부터는 LMC와 VISLA의 팝업을 기념한 나이트혹스 파티를 대구 로컬 클럽 밸브(VALV)에서 진행한다. 베뉴의 성격에 맞게 조화로운 라인업을 구성하는 나이트혹스의 이번 파티 라인업은 하단의 포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어지는 VISLA x LMC 팝업 스토어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아래 행사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보자.

LM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LMC x VISLA POP UP STORE

일시 │ 2019년 6월 15일 토요일 PM 02:00~09:00
장소ㅣ EPLC(대구시 중구 동문동 14-4번지 2층)
프로그램 
VISLA LIVE RADIO SHOW
NIGHTHAWKS
What’s Up DAEGU

DJ Line Up
CO.KR
JANGSTER
KWON


LMC x NIGHTHAWS PARTY

일시2019년 6월 15일 토요일 PM 10:00~LATE
장소ㅣ VALV(대구시 중구 삼덕동1가 21-24번지 지하 1층)
입장료 ㅣ15,000원1 Free Drink)

LIVE
YUMDDA

DJ Line Up
CO.KR
DNOPF
UGLY DUCK
SPRAY
DJ BABY KOOOL
DJ SKIIDA
DJ HEGOTSOUND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