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기반으로 유스크루 사운드 위주의 하드코어 펑크를 연주해온 더 긱스(The Geeks)의 신보가 최근 발표됐다. 7인치 형태의 바이닐인 이번 새 EP 앨범은 필라델피아를 기반으로 운영 중인 식스 핏 언더 레코즈(Six Feet Under Records)에서 발매되었고 한국에서는 하드코어 레이블인 타운홀 레코드에서 CD 형태로 유통한다.
이번 7인치의 타이틀은 [The Constant]이며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6번째 트랙인 “Two Suns / The Constant”에는 래퍼 화나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두번째 트랙 “More Than Ever”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되었는데,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스틱 투 유어 건즈(Stick To Your Guns)의 보컬인 제시 바넷(Jesse Barnett), 크루얼 핸드(Cruel Hand)의 보컬이자 테러(Terror)의 베이시스트인 크리스 린코비치(Chris Linkovich), 도쿄 하드코어 넘(Numb)의 보컬 센타(Senta), 인사이드(Inside)의 보컬 카이(Kai)와 같이 세계적인 인물이 출연하기도.
긱스는 이번 주 토요일 7월 6일, 문래동 GBN 라이브 하우스에서 앨범 릴리즈 공연을 열 예정이며, 새로운 7인치 바이닐, CD를 비롯해 식스 핏 언더 레코즈, 일러스트레이터 오리지날 펑크(Original Punk)가 각각 제작한 공식 머천다이즈가 현장에서 판매된다. 또한 라이브 도중에는 다음에 공개될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진행한다.
Six Feet Records 공식 밴드캠프 계정
The Geek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The Geeks 공식 페이스북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7월 6일 토요일 18:00 ~
장소 │ GBN Live House (문래동3가 54-41)
입장료 │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