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nox 아카이브 북 출간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로. 이 클리셰 같은 슬로건은 역사적으로 수도 없이 쓰였겠지만, 아마 실제로 그것을 이룬 사례는 거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 곁에 누구도 딴지 걸기 힘든 세계 최고 타이틀을 거머쥔 브랜드가 있다.

국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가 바로 그것. 헬리녹스는 슈프림(Supreme), 칼하트(Carhartt), 빔즈(Beams) 등 세계 유수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굵직한 협업을 매년 진행해왔다. 불과 10년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사례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다수의 훌륭한 협업 사례를 남겼다. 그 협업은 전 세계에 브랜드 이름을 각인시키기에 충분했다. 그런 헬리녹스가 자신들의 역사를 정리한다. 2013년부터 2018년 사이 진행된 협업을 정리한 아카이브 북을 출간하는 것. 위 언급된 브랜드 이외에도 다양한 협업 사례가 화보로 담겼다고 하니 꽤 흥미롭다.

책 출간과 함께 전시도 진행하는데, 한남동에 자리한 ‘헬리녹스 아카이브’에서 7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전시 첫날에는 간단한 음식과 음료, 디제이의 음악이 함께하고, 10주년 기념 스티커, 믹스셋 CD, 배지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다가오는 주말, 멋진 브랜드의 대향연이 될 헬리녹스의 아카이브 북 출간 행사에 슬쩍 들러보는 건 어떨까. 오늘 생기고 내일 없어지는 가벼운 브랜드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상쾌한 자극이 될 것이다.

Helinox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2019년 7월 12일 – 7월 21일 PM 01:00 ~ 06:00
장소 │헬리녹스 아카이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58)

Jinwoo Park
바람만이 알겠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