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 STUDIO 서울 팝업 스토어 ‘만추’

빈지노(Beenzino)와 신동민, 김한준 등 여러 아티스트, 크리에이터가 모인 크리에이티브 팀이자 스튜디오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는 아트워크 및 설치 미술, 브랜딩을 통해 흥미로운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처럼 다양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아이앱 스튜디오의 움직임으로 매 시즌 그들이 선보이는 굿즈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독특한 색감의 의류에 그들의 간결한 로고를 더한 아이앱 굿즈는 컬트적인 인기 이상의 반응으로 커다란 반향을 몰고 있다. 국내 패션 디스트리뷰션이자 편집 스토어 웍스아웃(WORKSOUT) 또한 아이앱 스튜디오와 함께 협업, 팝업 스토어를 진행, 연일 새로운 기록을 경신 중이다.

이번 시즌 또한 아이앱 스튜디오와 웍스아웃이 손을 맞잡아 완연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팝업 스토어 ‘만추’를 진행한다. 만추 컬렉션은 후디와 스웨트셔츠, 스웨트팬츠, 뉴에라(New Era) 협업 볼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웍스아웃과의 협업 제품 역시 판매될 예정이다. 만추 팝업 스토어는 그간 인기를 반영하듯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오프라인 선착순 판매가 아닌 온라인 번호표 응모 방식을 도입했다. 처음 진행하는 응모 방식이니 만큼 상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약간의 운만 있다면, 무리 없이 원하는 제품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 아래 구매 방식과 주의사항을 확인 후 만반의 준비를 갖춰보자.

WORKSOUT 만추 Raffle 페이지 바로 가기


[구매 방식]
1.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합니다.(www.worksout.co.kr)
2.웍스아웃 라플 페이지(worksout-raffle.co.kr/) 에 접속합니다.
3.온라인 라플 응모를 통하여 구매 희망 요일을 선택합니다. (중복 선택 불가)
4.당첨자는 요일별 당첨 번호를 랜덤으로 부여받습니다.
5.당첨자는 당첨번호에 해당되는 구매 시간에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당첨자 중 지정된 시간에 방문하시지 못할 경우 당첨된 요일 오후 8시 ~ 오후 9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되었더라도 구매 가능 시간의 재고 상황에 따라 고객님께서는 원하시는 제품을 구매하시지 못할 수 있습니다.

[서울 응모 일정]
– 온라인 응모 기간: 11월 11일(월) 오전 11시 ~ 11월 12일(화) 오후 11시 (36시간)
– 당첨자 발표: 11월 13일(수) 당첨자만 문자 일괄 발송 (미당첨자는 문자 안내 X)

* 부산 팝업스토어 라플 일정 및 구매 안내는 서울 팝업 행사 이후에 공지됩니다.

[당첨자 구매 일정]
– 구매 일시: 11월 15일(금) ~ 11월 17일(일) 중 당첨된 날짜의 구매 가능 시간
– 구매 장소: 웍스아웃 압구정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57길 20-4)

[구매 가능 수량]
– 아이앱 스튜디오 x 뉴에라 : 3개 상품 중 1개 구매 가능
– 아이앱 스튜디오 x 웍스아웃 : 스웨트셔츠, 스웨트팬츠 각 1개씩 구매 가능
– 아이앱 일반 상품 : 9개 상품 중 최대 4개 구매 가능 (중복 구매 불가)

*주의사항*
* 라플 응모는 웍스아웃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 라플 응모는 본인 인증이 완료된 웍스아웃 회원만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은 웍스아웃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 상단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라플 응모는 선착순 당첨이 아닙니다. 랜덤 당첨 방식이며, 기간 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합니다.
* 당첨 문자 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구매 가능 요일 및 시간에 웍스아웃 압구정으로 방문하여 결제해야만 합니다. (대리구매 및 택배 거래 불가)
* 본인 확인을 위해 휴대폰 당첨 문자 메시지와 신분증을 확인하오니 반드시 지참 바랍니다. 신분증, 휴대폰 당첨 문자 메시지 중 하나라도 확인이 안될 경우 구매할 수 없습니다.
* 신분증은 국가기관에서 발급한 사진이 포함된 것만 인정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학교에서 발급한 사진이 포함된 학생증도 가능합니다. (복사본과 사진 파일 불가)
* 해당 응모에 참여하신 분들은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행사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라플 응모 관련 문의는 웍스아웃 고객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웍스아웃 고객센터: 02-541-0854)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