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pndip 2019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시그니처 캐릭터 ‘로드 너말(Lord Nermal)’ 중심의 유쾌하고 재치있는 그래픽을 선보이는 LA 스케이트 브랜드 립앤딥(Ripndip)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2009년 플로리다의 프로 스케이터 라이언 오코너(Lion Oconnor)가 설립한 립앤딥은 매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꾸려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스웨터와 숄더백, 재킷, 긴 소매 티셔츠로 구성했다. 그 중 특히 이목을 사로잡는 제품은 ‘Merry Litmas Sweater’. 개성 있는 그래픽과 스팽글(Spangle)을 수놓아 한눈에 보기에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웨터에 미니 전구까지 덧붙였다. 얼핏 전구라고 상상하기 쉽지 않아 일종의 장식인가 생각하기 쉽지만, 립앤딥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웨터에 부착한 미니 전구가 스위치 작동에 따라 빛나는 영상을 공개해 그 놀라움을 더한다. 더불어 화가 밥 로스(Bob Ross) 아저씨가 ‘로드 너말’을 그리고 있는 그래픽이 담긴 코치 재킷(Coach Jacket), 무지개색으로 염색한 타이다이(Tie-dye) 숄더백 등 그들만의 장난기와 키치함을 녹여낸 각각의 제품이 컬렉션에 재미를 더한다.

화려한 패턴과 재치있는 일러스트로 주를 이루던 기존 제품군에서 전구까지 부착해 극강의 재미를 주는 립앤딥으로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Ripndip 공식 웹사이트

View this post on Instagram

This sh*t really lights up! Go get one ripndip.com

A post shared by RIPNDIP (@ripndip)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