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 스튜디오 x LMC 겨울 협업 공개

래퍼 빈지노를 비롯해 김한준, 신동민이 구성한 아트 크루 IAB 스튜디오(IABSTUDIO)와 국내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엘엠씨(LMC)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두 브랜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겨울이 다가온다(Winter is just around the corner)’라는 문구와 눈사람 이미지를 게시하며 협업 소식을 전했다.

컬렉션은 다가온 겨울을 겨냥한 패딩조끼, 플리스 후드, 장갑, 모자, 머플러 등의 방한 용품으로 구성했으며 두 브랜드의 로고를 간결하게 배치했다. 제품은 밝은 파스텔톤과 모던한 무채색 배색의 두 가지 구성으로 이뤄져 각 브랜드의 특색을 적절히 조합했다. 또한 룩북은 컬렉션 제품을 눈사람 캐릭터에 스타일링해 발랄한 무드를 연출했다. 유스 컬처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인 만큼 이번 컬렉션은 홍대에 있는 LMC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틀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매 컬렉션 빠른 품절 소식으로 그 인기를 실감케 하는 두 브랜드의 이번 협업 컬렉션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번 주말 미리 알람을 맞추는 것으로 만반의 준비를 해보는 게 어떨까. 상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그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하자.

IAB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LM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12월 7일 토요일 ~ 2019년 12월 8일 일요일
장소 │ LMC Flagship Store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27)
입장도장 및 번호표 배포│9:00 am ~11:00 am
구매 입장 12:00 pm ~ 07:00 pm (번호표 별 시간대 구성)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