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neverthat 2020 SS 컬렉션 캠페인 영상 “SOFT WORK” 공개

국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2020 SS 컬렉션 캠페인 영상 “SOFT WORK”를 공개했다. 본 영상은 레이저 광선을 교차해 마치 첩보 영화 미션 임파서블(Mission Impossible)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배경으로 하는데, 그 한복판에 이번 SS 컬렉션 아이템을 비추는 무대를 꾸몄다. 영상 초반 긴장감을 고조하는 콴돌(Quandol)의 음악에 드러머 양정훈의 경쾌한 드럼 소리가 더해져 날 선 분위기를 조성하지만, 등장하는 이들이 러프한 움직임의 춤을 추기 시작하며 무대는 다소 우스꽝스러운 파티로 반전된다. 

비디오와 함께 공개한 룩북에서 모델 대다수가 안경 착용한 모습과 허리춤 위로 팽팽하게 끌어올린 바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비주류와 서브컬처에 몰입하는 무리의 한 부류, 너드(Nerd)를 떠올리게 한다. 뉴트로라는 흐름에서 삐져나온, 지금에 이르러 하나의 스타일로 자리 잡은 너드미는 전자음악에 맞춰 짜이지 않은 춤을 추는 친구들과 잘 어우러진다. 

또한 타이다이와 오버다이, 화려한 패턴의 프린트를 다채롭게 활용하고, 단조로운 톤으로 통일한 셋업에 과감한 색상을 더한 컬렉션은 국내 스트리트웨어 신(Scene)을 주도해온 지난 10년의 내공을 증명한다. 본 시즌은 지난 FW 시즌 조명한 뉴욕의 힙합 문화와는 한 발치 떨어진 또 다른 문화의 한 폭으로 시선을 옮긴다. 그들이 새롭게 들려줄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위 캠페인 영상과 함께 공개된 룩북을 살펴보자.

언제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신선한 비주얼을 선보이는 디스이즈네버댓. 이들의 재기발랄한 2020 SS 컬렉션은 오는 2월 8일 오전 11시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웹사이트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발매할 예정이다.

thisisneverthat 공식 웹사이트
thisisnevertha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