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CHIEF의 라이브 룩북 모델 선발 오디션 개최

개성 강한 빈티지 스트리트웨어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MSCHFARTISTSERIES’ 프로젝트, 아티스트 림킴과의 협업 등 매우 폭넓은 범위의 문화 활동을 전개하며 한국 여성 스트리트웨어 신(Scene)을 선도하는 미스치프(MISCHIEF)가 자사의 비디오 룩북 모델을 뽑는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미스치프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으로, 오는 3월 4일까지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또는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업로드하면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다. 해당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모델은 미스치프 2020 SS 컬렉션의 비디오 룩북에 모델로 서게 될 기회를 얻는다. 미스치프의 특유의 빈티지한 아날로그 감성을 사랑하고 그들의 전방위적인 움직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지원해보도록 하자. 자세한 모집 요강은 아래 정보 및 미스치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LIVE LOOKBOOK에 함께 할 모델을 찾습니다.

모집 기한 : 3월 4일 수요일까지
지원 자격 : 미스치프를 좋아하는 누구나
지원 방법 : 본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MSCHFGIRL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 3월 6일 금요일 2차 현장 미팅 안내 인스타그램 DM 발송 예정
* 3월 셋째 주 중 서울 내에서 촬영 가능한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LIVE LOOKBOOK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인해 온라인을 통해서만 공개합니다.


MSCHF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