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matter의 2014 A/W ‘Sunset at Noon’ 룩북

0

어디서 창조된 말인지는 모르지만 하이엔드 힙합 브랜드라는 단어가 적잖히 들려오는 요즘이다. ASAP Rocky가 Beentrill과 HBA를 디스할 정도로 이미 정점을 찍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좁은 핏의 바지, 스냅 백과  검/흰 컬러로 대표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는 오늘도 세계 각지에서 탄생하고 사라짐을 반복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국내에서 두 번째로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 도메스틱 브랜드 안티매터(Antimatter)를 소개한다.

안티매터는 이번 2014 A/W 시즌 컬렉션에 인터넷에서 파생된 베이퍼웨이브(Vaperwave)의 요소를 접목시켰다. 의류의 디자인은 심플하고 절제된 것부터 베이퍼웨이브의 조각들을 담은 그래픽까지 이번 콘셉트에 적합한 구성이다. 다만 저번 시즌부터 선보였던, 유명 브랜드 로고의 테두리만으로  만들어낸 그래픽은 많은 논란이 될 것이 명백하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옷들을 선보인 안티매터가 과연 넘쳐나는 국내 브랜드 사이에서 어떤 포지션을 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Antimatter의 공식 웹사이트 (http://antimatter.kr)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