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CS x IAB STUDIO 협업 캡슐 컬렉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와 함께 아식스의 베스트셀링 스니커 젤-벤처6(GEL-VENTURE 6)를 기반으로 한 협업 스니커를 발매한다. 아식스 코리아가 처음으로 진행한 국내 브랜드와의 협력이라는 점만으로도 큰 의의를 지니는 협업은 아식스 코리아와 아이앱 스튜디오는 남녀노소가 함께 모여 즐겁게 운동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컬렉션 테마를 구성했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7명의 크리에이터가 모인 아트 크루로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 빈지노(Beenzino)를 비롯한 유명 뮤지션의 앨범 커버와 다양한 아트워크 등의 창작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며, 그들의 이름을 내건 굿즈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젊은 소비자층에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꾸준한 어글리 슈즈 트렌드에 힘입어 오랜 시간 각광받는 젤-벤처6는 아식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트랙과 트레일 모두를 아우르는 러닝화로 아식스 고유의 쿠셔닝 시스템인 알파젤(Alpha-GEL)을 탑재, 안정적인 착화감은 물론, 장시간 러닝의 부담을 최소화해 패션과 스포츠, 두 카테고리를 자유로이 넘나든다. 본 협업 캡슐 컬렉션에서는 아이앱 스튜디오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새로운 해석을 더해 젤-벤처6 AI-1으로 새롭게 태어난 협업 스니커와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한 협업 어패럴 시리즈 역시 새롭게 등장한다.

아식스 코리아와 아이앱 스튜디오의 첫 협업 캡슐 컬렉션은 오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 래플 방식으로 발매하며, 17일 오전 당첨자 발표 후 19일부터 아식스 가로수길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본점 7층 아식스 스토어,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5층 아식스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며, 국내 단독 런칭 후 유럽 및 아시아 시장 대상으로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ASICS Korea 공식 웹사이트
IAB STUDIO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