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E와의 완벽한 결별을 선언한 NIGO

overdope-nigo-connects-from-man-to-man-0

일본의 스트리트 문화의 최고 셀레브리티중 하나인 NIGO는  A Bathing Ape ,줄여서 BAPE라는 브랜드를 통하여 일본과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세계 패션에 큰 영향을 준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다. 20년의 역사를 지닌 BAPE는 2011년 소유주가 Nigo에서 홍콩의 패션회사 I.T Limited로 넘어갔으며 NIGO는 BAP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써 직책을 변경 하였었다. NIGO는 오늘자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해 4월30일을 기점으로 BAP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리를 그만 둔다고 표명 하므로써 그와 BAPE와의  관계가 완전히 끝났음을 공식적으로 발표 하였다. 그는 현재  ‘HUMAN MADE’ 의류 브랜드의 디자이너이자  ‘Teriyaki Boyz’의 DJ와 프로듀서로써 활동중이며 앞으로는 프리랜서로써 더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할 예정이라 한다.

nigo-announces-final-season-as-creative-director-for-a-bathing-ape-1

NIGO의 Instagram 계정 (http://instagram.com/nigoldeneye)

A Bathing Ape의 공식 홈페이지 (http://bap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