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 x GODZILLA 2020 협업 컬렉션

1954년 일본의 영화사 도호(Toho)에서 제작, 컬트적인 인기를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괴수 중 하나인 고질라(Godzilla). 지금껏 수십 편이 넘는 시리즈 내 셀 수 없이 많은 적과 싸웠음에도 결코 죽지 않는 불사신 고질라가 허프(HUF)와 함께 돌아왔다. 괴수와 인간 등 여러 적과의 대결 구도를 주요 줄거리로 이어온 고질라 시리즈답게 협업 캡슐 컬렉션의 명칭 역시 ‘GODZILLA VS HUF’로 지어졌으며, 과거 고질라 영화를 편집한 짧은 프로모션 비디오까지 선보였다.

거대 괴수물과의 협업인 만큼 제품군 또한 방대하다. 티셔츠와 롱슬리브, 후디, 셔츠와 각종 액세서리를 준비했으며, 메디콤 토이(Medicom Toy)와 협업한 소프비 피규어가 컬렉션에 방점을 찍는다. 의류에 삽입한 고질라 이미지는 고질라 초창기 시리즈의 쇼와, 헤이세이 시대의 그래픽을 활용해 협업의 오리지널리티를 높였다.

입체적인 그래픽으로 완성된 허프 x 고지라 협업 컬렉션은 태평양 표준시 기준 6월 25일 오전 10시부터 허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전 세계의 오프라인 스토어, 딜러숍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고질라 소프비 피규어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HUF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HUF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