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Vetements이 제작한 Motörhead 티셔츠와 반바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베트멍(Vetements)이 헤비메탈의 전설인 밴드 모터헤드(Motörhead)를 기리기 위한 제품을 내놓았다. 이번 제품은 티셔츠와 반바지 형태의 제품이며 모터헤드가 2010년 12월에 발매한 20번째 스튜디오 앨범이자 그들의 월드 투어의 이름인 ‘The Wörld Is Yours’를 콘셉트로 정했다.

올 블랙 색상의 티셔츠와 반바지에는 모터헤드와 ‘The Wörld Is Yours’를 언급하는 요소들을 담고 있는데 모터헤드의 상징이자 앨범 [The Wörld Is Yours]의 커버아트에 쓰인 워 피그(War Pig)의 이미지를 제품에 프린팅했다. 이는 그래픽 아티스트 조 페타그노(Joe Petagno)가 제작했으며 페타그노는 또 다른 헤비메탈 밴드 레드 제플린(Led Zeppelin)의 이카루스 로고를 제작한 인물이기도 하다. 이번 베트멍의 모터헤드 티셔츠는 384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반바지는 492달러.

모터헤드는 지난 2015년 안산 M 밸리 록 페스티벌을 위해 첫 내한했다. 보컬이자 베이스를 맡은 레미 킬미스터(Lemmy Kilmister)는 2015년 12월 28일에 사망하였다. 메탈 신(Scene)은 물론 펑크 신에서도 중요한 밴드로 꼽히는 모터헤드는 70년대에 활동할 당시 허리춤에 탄피 벨트를 차고 나오는 것으로 유명했고 이후 크러스트 펑크(Crust Punk)에 연관된 펑크들이 탄피 벨트를 차고 다니는 스타일에 영향을 주었다.

Vetements 공식 웹사이트
Motörhead 공식 웹사이트
Motörhead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MATCHESFASHION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