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x ISPA Editorial By Worksout

전 세계의 주요 미디어와 ISPA 리테일러가 동시간 온라인으로 참여한 라이브 세션에 영감을 받은 나이키(Nike)와 웍스아웃(Worksout)이 글로벌 ISPA 풋 웨어 팀과 의류 디자이너의 주도로 카톤박스, 포장용 에어백을 쌓아올려 ISPA(IMPROVISE – SCAVENGE – PROTECT – ADAPT)를 상징화하는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컨텐츠 스타일링에는 윤경덕 작가가 즉흥성을 발휘해 제작한 헤드기어, 장갑, 우산 등의 보호 장구류와 함께 나이키 의류를 재활용해 만든 소파가 함께했다. 각 이미지에서 드러나는 모델의 전체적인 실루엣은 틀 없는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능이 녹아든 ISPA의 특징을 살려 사용자의 움직임 또한 환경에 제약받지않고 자유로울 수 있다는 내용을 함축해서 표현한다.

줌 에어(Zoom Air), 리액트(React), 드리프트(Drifit), 플라이니트(Flyknit), 바디 탬퍼쳐/ 스웻 매핑(Body Temperature/Sweat Mapping) 등 현재까지 나이키를 구성해온 테크놀로지를 통해 러닝, 트레이닝, 모터크로스, 비엠엑스(BMX)를 둘러싼 스포티함과 펑크적인 미학을 담아낸 ISPA 컬랙션은 매일 도시를 배경으로 일상을 탐험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할지도 모른다.

Worksout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Worksou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