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mme x Vans Vault 2014 홀리데이 컬렉션

diemme-x-vans-vault-2014-holiday-collection-1 (1) diemme-x-vans-vault-2014-holiday-collection-2 (1)

트래킹 부츠로 유명한 이탈리아 유수의 브랜드 디에메(Diemme)와 반스 볼트(Vans Vault)라인의 협업 소식이다. 디에메는 이탈리아 북부의 몬테벨루나에 위치해있으며, 이곳은 오래전부터 질 좋은 아웃도어 부츠를 생산, 판매하기로 유명한 곳이다. 이러한 유구한 역사를 지닌 장소에서 디에메는 처음 시작을 알렸고, 1992년부터 지금까지 유려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많은 팬을 확보했다.

반스는 디에메의 감성을 적극 활용, 2012년부터 함께 자사의 모델을 베이스로 협업을 진행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고 따로 디에메 반스의 마니아가 생겨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꾸준히 컬러링을 달리하여 매년 컬렉션이 진행되었다. 그리고 반스는 2014년을 맞이해 디에메와 다시 한 번 손을 맞잡았다. 가죽 본연의 색을 그대로 옮긴 이번 컬렉션은 지금까지 진행됐던 그 어떤 컬렉션보다도 디에메의 색깔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갑피는 이전과 같이 명품 가죽 브랜드 호윈(Horween)사의 가죽을 사용해 퀄리티를 유지했다. 힐컵에 수줍게 고개 내민 삼색 디테일이 신발의 완벽함을 더한다. 11월을 기점으로 발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곧 한국의 여러 편집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diemme-x-vans-vault-2014-holiday-collection-3 diemme-x-vans-vault-2014-holiday-collection-4 (1)

Vans Vault 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vans.com/vault.html)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