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 x Nike Air Jordan 1 “Star” 발매 루머

최근 리셀가가 발매가의 100배까지 뛰어오르며 올해 가장 뜨거운 스니커즈(Sneakers)로 등극한 에어 조던 1 OG 디올(Dior). 스니커즈가 하나의 재테크 수단이 되어버린 요즘, 이 소식은 스니커헤드(Sneakerhead) 뿐 아니라 대중에게도 큰 이슈가 되었는데, 최근 한 인스타그램(Instagram) 계정을 통해 또 하나의 빅 뉴스가 공개되었다. 스니커즈 관련 루머들을 발 빠르게 공유하는 @dropsbyjay에 따르면 내년, 슈프림(Supreme)과 협업한 에어 조던 1 제품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루머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블루, 오렌지, 레드 색상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사이드 패널에는 화려한 금색 별 무늬가 새겨질 것으로 보인다. 두 브랜드의 오랜 팬들은 단번에 알아챘겠지만, 이는 지난 2003년에 발매된 슈프림과 나이키의 협업 덩크 하이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이다.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진 것은 없지만, 스트릿웨어 신(Scene)에서 가장 뜨거운 두 브랜드가 에어 조던 1 협업 제품을 발매한다는 루머는 팬들을 흥분케 하기에 충분하다. 다가올 2021년에는 과연 어떤 스니커즈가 우리의 통장을 위협할지 기대하며, 해당 제품에 관한 업데이트를 기다려보자.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Drops By Jay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