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BYAJO FW20 컬렉션 룩북 영상 공개

독보적인 감성으로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펼쳐온 지 올해로 5년째, 국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아조바이아조(AJOBYAJO)가 FW20 컬렉션 발매를 앞두고 룩북 영상을 공개했다.

비주류적인 감성으로 아시아의 서브컬처를 담아내는 아조바이아조의 FW20 컬렉션 슬로건은 “YOUR MISTAKE IS MY FUTURE”다. 결코 녹록지 않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면을 담아내고 있으며, 매 시즌 개성 넘치는 모델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조바이아조답게 이번 시즌 역시 각 인물의 매력으로 룩북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룩북 영상은 총 3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이루는 동양적이고 해체주의적인 무드가 잘 담겨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016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던 믹스드 셔츠(Mixed Shirt)와 스웻셔츠가 눈에 띄며, 거친 매력을 뿜어내는 애쉬드 워시(Acid Wash) 데님과 스웻 팬츠도 인상적이다. FW 시즌답게 어두운 색채가 주를 이루지만 오렌지 컬러의 아이템들이 자칫 무거울 수 있는 무드를 환기한다.

아조바이아조의 FW20 시즌 컬렉션은 오는 27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폴 등의 아시아 국가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아시아 트렌드를 이끄는 아조바이아조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주목해보자.

AJOBYAJO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AJO STUDIO 공식 웹사이트
AJOBYAJO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미지 출처 │ AJOBYAJO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