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Mind JAPAN x COMME des GARCONS BLACK

mastermind-japan-comme-des-garcons-dover-street-market-1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은 작년 F/W 컬렉션을 마지막으로 브랜드 종료를 알렸다. 워낙 마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였고, 브랜드의 색깔 역시 명확했기에 마스터마인드 재팬이 끝났다는 사실은 많은 팬들에게 아쉬운 소식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브랜드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린 다양한 협업 제품이 끊임없이 나오며 팬들의 갈증을 적게나마 해소해주고 있다. 브랜드가 종료되었음에도 활발한 협업이 계속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아마 이러한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이었을 것이다.

마스터마인드 재팬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꼼데가르송 블랙(COMME des GARCONS BLACK)과 세 번째 협업을 개시했다. 모자의 베이스는 뉴에라로 마스터마인트 캡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D자형 링을 부착해 아이덴티티를 유지했으며, 각 브랜드의 앞 머리글자가 새겨진 맨투맨 역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도버 스트리트 마켓 한정으로 제작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직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정확한 가격과 발매 날짜는 미정이다.

도버 스트리트 마켓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doverstreetmarket.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