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zzoli New York이 발간한 Stone Island 아카이브 북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는 끊임없는 연구와 실험을 통해 각종 신소재와 고유의 염색 기법으로 탄생 이후 지금까지 끊임없는 쇄신을 거듭해왔다. 스톤 아일랜드는 이러한 첨단 의류의 혁신과 함께 훌리건의 의복 문화인 ‘캐주얼(Casual)’이라는 컬트적인 인기 또한 누리고 있다. 이에 패션과 예술, 건축,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서적을 출판하는 출판사 리졸리 뉴욕(Rizzoli New York)이 스톤 아일랜드의 역사를 집대성한 아카이브 북 ‘Stone Island: Storia’를 발간했다.

총 300페이지 분량의 아카이브 북은 스톤 아일랜드를 둘러싼 문화와 역사를 담고 있으며, 40여 년간 생산된 스톤 아일랜드 제품과 패치의 정확한 분류와 에디토리얼 이미지, 패션 칼럼니스트의 에세이를 더한다. 더불어, 지금껏 드러나지 않았던 스톤 아일랜드의 미공개 이미지 또한 만나볼 수 있으니 평소 스톤 아일랜드의 팬이라면, 소장 가치 역시 충분할 것. 의류의 새로운 가능성과 문화, 두 분야를 동시에 이끄는 스톤 아일랜드의 정신을 확인할 수 있는 스톤 아일랜드 아카이브 북, ‘Stone Island: Storia’는 현재 스톤 아일랜드와 리졸리 뉴욕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Stone Island 공식 웹사이트
Rizzoli New York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