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인 자기표현의 가치를 지지하기 위한 글로벌 이벤트, Vans Checkerboard Day 개최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11월 19일은 반스 체커보드 데이❕반스는 이 날을 기념하고자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지원하고 있는 전 세계 10여 곳의 자선 단체에 총 100만 달러의 기금을 전달합니다. 창조적인 활동을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는 반스 체커보드 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VansCheckerboardDay

Vans Korea(@vans_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오는 2020년 11월 19일 목요일, 두 번째 ‘반스 체커보드 데이(Vans Checkerboard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사다난했던 올해, 반스 체커보드 데이는 세계적으로 고립이 심화하는 시기에 창조적인 자기표현의 가치를 지지하기 위한 글로벌 이벤트다. 개인, 그리고 커뮤니티의 정신 건강과 행복을 증진하기 위해 창조적인 활동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반스 글로벌 브랜드 회장 덕 팔라디니(Doug Palladini)는 “올해 우리는 많은 시간을 다른 사람들과 떨어진 채 보내야 했고, 이는 모두에게 무척 힘든 시간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물리적 그리고 심리적으로 현재는 물론이거니와 앞으로도 영원히 창조적인 자기표현으로 연결된 ‘반스 가족’이다. 콤플렉스(Complex)의 최신 연구 자료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현재 젊은이의 약 50%가 코로나 19 사태가 시작되기 전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경험하고 있다. 2020년 반스 체커보드 데이의 목표는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작은 행위와 표현도 개인과 공동체의 행복 증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반스는 이번 반스 체커보드 데이에 맞춰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는 전 세계 자선단체 10여 곳에 총 100만 달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단체는 타이즈 재단(Tides Foundation)의 반스 체커보드 펀드(The Vans Checkerboard Fund)로부터 10만 달러를 지급받거나. 브랜드로부터 직접 기부를 받아 로컬에서 활동하는 젊은이의 창조적인 활동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올해 지원을 받는 단체는 겟 릿-워즈 이그나이트(Get Lit-Words Ignite), 스케이트파크 프로젝트(The Skatepark Project), 아르테 포르트 라 비다(Arte Port La Vida), 소셜 스케이트(Social Skate), 싱가포르 정신 건강 협회(Singapore Association for Mental Health), 부쿠 잘라난 초우 킷(Buku Jalanan Chow Kit), 월드 오브 아트 브뤼 컬처(World of Art Brut Culture), 캠페인 어게인스트 리빙 미저러블리(Campaign Against Living Miserably), 웨이브 프로젝트(The Wave Project), 벤 레이머스 재단(The Ben Raemers Foundation)까지 총 열 곳이다.

2019년 제1회 반스 체커보드 데이에서 진행한 창의적인 활동

반스는 11월 19일 개최하는 체커보드 데이까지 더 많은 이들이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정신 건강과 행복을 증진하는 수단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세계 각지의 반스 팬에게 다양한 디지털 활동에 참여할 것을 독려할 계획이다. 이러한 디지털 활동의 일환으로 소셜미디어 틱톡(TikTok) 채널을 활용한 ‘#VansCheckerboardDay’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 밖에 전설적인 스케이터 토니 호크(Tony Hawk)와 뮤지션 앤더슨 팩(Anderson Paak), 야야 자히르(Yaya Zahir) 등 반스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자신만의 창조적인 자기표현 방식이 삶에 미친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반스의 100만 달러 기금 지원과 별도로 전 세계 팬 또한 각 지역에 있는 자선 단체 10곳을 지원하는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브랜드 홍보 대사인 제프 멕페트리지(Geoff McFetridge)가 디자인한 커스텀 ‘반스 체커보드 데이 티셔츠’와 ‘커스텀 어센틱(Authentic)’ 스니커를 구매하면, 각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이 타이즈 재단의 ‘반스 체커보드 펀드’에 자동 기부된다.

체커보드 데이 컬렉션, 참여 자선 단체, 기부 방법, 2019 제1회 반스 체커보드 데이가 지역 사회에 미친 영향 등 반스 체커보드 데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반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반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해시태그 #VansCheckerboardDay를 통해 틱톡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니 반스가 준비한 유익한 이벤트를 마음껏 만끽해보자.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Sponsored by Vans Kor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