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Sachs X Nike, 마스야드 2.5 실물 첫 공개

숨 돌릴 틈 없이 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스니커 신(Scene). 그중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것은 소수에 불과한데, 최근 톰 삭스(Tom Sachs)와 나이키(Nike)의 협업 모델인 마스야드(Mars Yard) 2.5가 처음으로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엄청난 몸값을 자랑하는 마스야드 시리즈는 2.0 모델부터 국내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충격적인 디자인과 발매가의 3.0 모델조차 웃돈에 거래되고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5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난 5월 트위터 계정 soleheatonfeet을 통해 처음 전해졌으며, 제품의 스타일 번호 DA6701-200과 파티클 베이지/ 스포츠 레드(Particle Beige/ Sport Red) 색상으로 발매된다는 정보가 공개된 바 있다.

해당 제품의 실물이 처음으로 공개된 것은 지난 15일(현지 시각). 인스타그램 계정 halfgallery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를 확인해보면 지난 모델들과 유사한 색상의 새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검은색의 토 범퍼(Toe Bumper)와 아웃솔(Outsole). 해당 제품은 올해 중 발매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지난 모델들과는 색다른 매력을 풍기는 마스야드 2.5. 과연 이번 모델은 그동안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앞으로 전해질 발매 소식을 천천히 기다려보자.

Nike 공식 웹사이트
halfgallery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halfgallery / Instagra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