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코리아 Air Jordan 11 ‘Legend Blue’ 발매

air-jordan-11-retro-legend-blue-2

나이키 코리아에서 에어 조던 11 ‘레전드 블루(Legend Blue)’의 발매일을 확정 공지했다. 레전드 블루는 발매 이후 12년 만에 첫 복각되는 것으로 얼음장처럼 차가운 느낌이 지금의 날씨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제품이다. 과거에는 콩코드나 브레드에 밀려 크게 빛을 발하지 못했지만 조던으로 용돈 벌이하려는 모임까지 생겨나는 웃지 못할 시대에 또 한번 전쟁이 벌어질 것은 불보듯 뻔한 상황.

나이키 코리아에서도 URL 유출, 매크로 등 점점 악화되는 여론을 의식해서일까? 이전 발매 때와는 다르게 정확한 발매 시간과 카운터까지 대문짝만하게 걸어놓았다. 여기에 11시부터 4시까지 무통장 입금 결제까지 제한해서 치팅을 막아보려는 흔적이 엿보인다. 하지만 자동입력 방지 등의 추가 조치가 이루어질지는 또 다른 의문.

온라인 발매에 염증을 느꼈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해 레전드 블루가 발매하는 매장들을 확인해보자. 단, 매장 별 판매 방식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할 것. 에어 조던 11 레전드 블루는 이번 주 토요일, 오전 11시 23분에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된다.

air-jordan-11-retro-legend-blue-1

air-jordan-11-retro-legend-blue-4

air-jordan-11-retro-legend-blue-3

air-jordan-11-retro-legend-blue-5

나이키 코리아 온라인 공식 웹 사이트(http://www.nikestore.co.k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