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U’ 21S/S 컬렉션 1월 22일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niqlo U’ 2021 S/S 시즌 컬렉션을 오는 1월 22일 금요일에 출시한다. ‘Uniqlo U’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와 함께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 매일 입는 일상복을 혁신적인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일상에서 즐겨 입을 수 있는 심플하고 세련된 아이템을 제시하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의 철학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10 번째를 맞이한 Uniqlo U 2021 S/S 컬렉션은 유난히 길었던 겨울을 끝내고 맞이하는 봄의 기쁨과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밝은 색상이 가미된 얼시(Earthy) 계열의 뉴트럴 컬러 조합은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도록 하며, 심플하고 실용적인 옷이 각광받는 최근 동향에 따라 활용도 높은 에센셜 제품군으로 구성되었다. 컬렉션 라인업은 여성용 34개 아이템, 남성용 32개 제품과 더불어, 오는 2월 25일부터는 총 6개의 키즈 아이템도 새롭게 찾아올 예정이다.

여성복 라인업은 깔끔하고 미니멀한 실루엣과 이지 케어 원단이 주류를 이룬다. 비스코스와 면, 폴리를 혼합한 가벼운 우븐 소재와 심리스 3D 니트는 여름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본뜬 세미 쉬어 셔츠, 스트레이트 컷의 데님 진, 부드러운 색감을 살린 레이온 튜닉과 원피스도 만나볼 수 있다. 코튼 트윌 소재의 플레어 스커트와 기장이 짧아진 코트류는 일상에서 보다 활용이 용이하도록 새로운 실루엣을 고려했다. 심플함을 원형으로 기능성과 실용성, 다목적성을 강조하는 남성복 라인업 또한 내구성 좋은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잘 길들여진 코튼 포플린, 트윌 소재와 더불어 3D 니트는 산뜻한 리넨과 코튼을 믹스한 원단으로 계절감을 드러낸다. 매 시즌 인기를 얻은 U티셔츠 라인은 스트라이프 패턴과 보트넥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컬렉션을 꾸린 다양한 종류의 팬츠와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컬렉션은 오는 1월 22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한 제품군으로 매 시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Uniqlo U’가 궁금하다면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자.

Uniqlo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Uniqlo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