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 des Garçons Shirt x KAWS 21 FW 협업 컬렉션 예고

과거 몇 차례의 협업으로 손발을 맞춘 꼼데가르송(Comme des Garçons)과 미국의 팝 아티스트 카즈(KAWS)가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꼼데가르송의 하위 레이블 꼼데가르송 셔츠(Comme des Garçons Shirt)를 통해 선보이는 본 컬렉션은 티셔츠와 후디를 비롯, 버튼업 셔츠와 재킷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카즈의 독창적인 그래픽을 담았다.

그간 카즈가 완성한 갖가지 그래픽과 더불어 2007년 꼼데가르송과의 월렛 협업 컬렉션에 등장한 ‘CDG’ 일러스트와 퍼렐 윌리엄스(Pharell Williams)와 함께 진행했던 꼼데가르송 향수병 패턴이 다시금 등장, 반가움을 더한다.

꼼데가르송의 장난기 넘치는 라벨 꼼데가르송 셔츠에 새겨진 카즈의 그래픽은 그 키치함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무엇 하나 평범하지 않은 제품으로 컬렉션을 가득 채웠다. 공식 발매일은 미정이나, 카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밝힌 것처럼 꼼데가르송 셔츠 21 FW 컬렉션을 통해 공식 발매한다고 하니 오는 8월 즈음 그 실체를 확인할 수 있겠다. 그야말로 카즈 종합 선물 세트와도 같은 이번 협업 컬렉션에 계속해 관심을 기울여보자.

Comme des Garçons 공식 웹사이트
KAW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