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최초 볼트 바이 반스 파트너 스토어, VANS BY WORKSOUT 오픈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Vault by Vans)가 국내 패션 디스트리뷰션 웍스아웃(WORKSOUT)과 협업, 홍대 인근에 위치한 라이즈 호텔에 반스 바이 웍스아웃 스토어를 오픈한다. 그간 국내 소수의 패션 편집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었던 볼트 라인을 전용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기쁜 소식이다.

볼트 바이 반스는 엄선된 소재, 그리고 다양한 디테일을 통한 훌륭한 만듦새로 기존 반스 마니아를 넘어 많은 이에게 각광 받고 있다. 더불어, 매 시즌 전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껏 끌어올린 풋웨어, 어패럴 컬렉션을 출시 중이다.

2월 26일 오픈하는 반스 바이 웍스아웃 스토어는 이전 웍스아웃 압구정 스토어를 건축한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Andrea Caputo)가 설계하고 디자인해 그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스토어 내부는 콘크리트와 나무로 구성해 전체적인 통일감을 조성했다.

전 세계 유일의 볼트 바이 반스 파트너 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며, 이번 연휴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홍대 라이즈 호텔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WORKSOUT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