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길쭉한 스니커즈? adidas Superstar x Tommy Cash 공개

에스토니아 출신의 래퍼 토미 캐쉬(Tommy Cash)와 아디다스가 최근 기상천외한 협업 스니커즈의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현지 시각), 래퍼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는 기괴하게 느껴질 정도로 긴 아디다스 슈퍼스타(adidas Superstar)의 모습이 담겨있다. 토미 캐쉬는 해당 포스팅에 “내가 처음 아디다스에 세상에서 가장 긴 신발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을 때는 다들 WTF이라는 반응이었지. 하지만 5개월이 지난 지금, 어떻게 됐는지 봐”라고 적어 발매 소식에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하지만 다행히도, 아디다스 러시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확인해보면 이미지 속 스니커즈는 단순히 프로모션을 위한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계정 포스팅 속 스니커즈는 기존의 앙증맞은 실루엣을 유지하고 있으며, 한정 수량이 러시아 아디다스 공식 앱을 통해 추첨 판매될 예정이라고 쓰여 있다.

비록 먼 한국 땅에 사는 우리에게는 추첨에 도전하는 것마저 쉽지 않지만, 래퍼의 개성이 돋보이는 유쾌한 프로모션인 것은 분명하다. 이번 협업을 통해 래퍼 토미 캐쉬에게 관심이 생겼다면, 아래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그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자.

adidas 공식 웹사이트
Tommy Cash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Tommy Cash / Instagra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