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기반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Diaspora Skateboards 21 SS 컬렉션

2010년 설립된 도쿄 기반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디아스포라 스케이트보드(Diaspora Skateboards)가 21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여러 그래픽 아티스트, 디자이너가 참여해 아이템 하나하나 색다른 개성이 묻어나오며, 고밀도 소재 디크로스(DICROS)와 시어서커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스케이터의 활동성에도 초점을 맞췄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코치 셔츠와 패커블 아노락, 피셔맨 쇼츠로, 이외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후디 등의 기본 제품도 다수 준비했다.

더불어, 디아스포라 스케이트보드가 드디어 그들의 첫 번째 풀렝스 비디오를 선보인다. 영화감독이자 스케이트보드 필르머 고바야시 반리(Banri Kobayashi)가 완성한 비디오는 도쿄 거리 곳곳에서 촬영했으며, 무려 5년이라는 긴 시간에 걸쳐 제작했다. “SYMBIOSIS”라는 제목의 비디오는 ‘스케이트보드와 음악’, ‘기술과 스타일’, ‘스케이터와 주변 환경’ 등 다양한 성질의 공생을 표현한다.

고바야시 슌타(Kabayashi Shunta), 가라사와 헤이타로(Heitaro Karasawa), 요네다 히토시(Hitoshi Yoneda), 아루가 토시유키(Toshiyuki Aruga)가 본 파트의 스케이터로 등장, 이외 도쿄와 나가노, 오사카, 스위스, 대만, 뉴욕을 기반으로 한 스케이터 또한 대거 등장한다. 영상의 배경음악에도 16FLIP, MASS-HOLE, 그루브맨 스팟(Grooveman Spot) 등 일본 힙합 및 댄스 음악 신(Scene)의 주요 프로듀서가 참여, 비주얼 외적으로도 많은 공을 들였다. 현재는 필름의 티저만을 공개했으며, 3월 말 본 영상을 릴리즈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도쿄 스케이트보드 신을 면면을 살펴볼 수 있는 디아스포라 스케이트보드의 첫 풀렝스 스케이트보드 비디오를 기대하며, 이들의 21 SS 컬렉션을 찬찬히 감상해보자.

Diaspora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