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neverthat x HOKA ONE ONE 21 협업 컬렉션 공개

정규 컬렉션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매년 신선함을 더하는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스이즈네버댓과 함께하는 새 파트너는 프랑스에서 탄생한 러닝 아웃도어 브랜드 호카 오네오네(Hoka One One)로 근 몇 년 사이 스포츠, 아웃도어는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은 이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호카 오네오네의 대표 아이템인 러닝슈즈 외 의류를 함께 발매, 일상과 운동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포츠웨어로 구성했다. 컬렉션은 가벼운 소재의 후디드 풀오버를 비롯해 두 브랜드의 로고를 한자리에 배치한 티셔츠, 퍼포먼스 쇼츠, 크루삭스, 버킷햇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컬렉션의 메인이 되는 러닝슈즈를 포함한다.

디스이즈네버댓은 호카 오네오네와의 첫 스니커 협업의 모델로 스피드 고트 4(Speed Goat 4)를 선택했다. 스피드 고트 4는 1,000마일 마라톤 최다승 기록을 보유한 호카 오네오네 소속의 울트라 마라토너 칼 멜처(Karl “Speedgoat” Meltzer)의 별명에서 착안한 시그니처 트레일 러닝화로 모든 종류의 트레일에 적합하게 고안된 모델이다. 그 네 번째 에디션인 스피드 고트 4는 어퍼를 메쉬 소재로 구성, 통풍성을 극대화했으며, 3D 오버레이를 보강해 러닝 시 보다 안정적으로 미드풋을 지지하도록 설계했다.

의류 또한 기능성 소재로 제작해 야외 활동에 최적화한 아이템을 다수 선보인다. 디스이즈네버댓과 호카 오네오네 협업 컬렉션은 오는 3월 18일 오후 7시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이외 엔드 클로징(END Clothing), 보데가와 같은 글로벌 편집숍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thisisneverthat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thisisnevertha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