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의 컬처 매거진 032c, adidas의 GSG 9.2 부츠에서 영감을 얻은 협업 제품 발매

베를린의 컬처 매거진이자 패션 레이블인 032c가 아디다스(adidas)와 또 한 번의 협업으로 돌아왔다. 과거 ‘코스믹 워크숍(Cosmic Workshop)’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하이탑 스니커즈 스타일의 부츠와 마찬가지로, 이번 컬렉션 역시 아디다스의 GSG 9.2 모델에서 영감을 얻은 GSG 뮬(GSG Mule)과 GSG TR(GSG TR) 모델로 이루어져 있다.

032c에 꾸준한 영감을 제공하고 있는 아디다스의 GSG 9.2 모델은 독일의 특수부대인 GSG9에 납품 중인 택티컬 부츠 제품이다. 뛰어난 내구성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90년대의 레이버(Raver)들의 관심을 받아 베를린의 언더그라운드 레이브를 상징하는 제품으로 부상했다.

이번에 공개된 GSG 뮬 제품은 GSG 9.2 모델의 하단 부분을 그대로 이어받은 뮬 제품으로, 네오프렌 소재의 갑피와 청키한 밑창이 눈에 띈다. 함께 발매되는 GSG TR 제품의 경우 좀 더 테크니컬한 무드의 갑피를 갖추고 있으며, 3M 패널이 사용되어 제품에 화려함을 더했다.

베를린의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담아내고 있는 이번 협업 제품들은 오는 4월 22일(현지 시각), 아디다스 컨펌(adidas CONFIRMED) 앱을 통해서 발매될 예정이다. 브랜드의 공식 웹사이트와 SNS 계정을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자.

adidas 공식 웹사이트
032c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adidas Original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