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yl과 협업한 New Balance CRV-Zip & Slide 공개

클라이밍, 아웃도어를 바탕으로 하는 소규모 브랜드로 시작, 이제는 전 세계의 패션, 아웃도어 편집 스토어가 주목하는 한국 패션 브랜드 케일(Cayl)이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본 협업 컬렉션은 뉴발란스의 샌들 CRV 모델과 CRV 슬라이드(CRV Slide) 모델 두 종으로 출시되며, 각 제품 모두 그간 케일이 선보인 기능성 소재와 독특한 디테일을 더했다. 외피는 케일의 그리드(GRID) 원단을 적용했으며, 부속품으로는 일본의 의류 부자재 회사 니프코(Nifco)의 스피드레이스를 사용해 착용자의 발에 꼭 맞는 핏을 제공한다.

더불어, 뉴발란스 CRV의 IP 쿠셔닝 미드솔은 편안한 착화감과 우수한 접지력으로 도심과 아웃도어 그 어디에서나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케일과 뉴발란스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5월 13일 뉴발란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 일부, 그리고 케일, 8디비전(8DIVISION), 하이츠 스토어(Heights Store)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Cayl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

2021.05.08

Heritage Floss 이윤호

번거롭더라도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도맡아서 의류를 제작하는 헤리티지 플로스(Heritage Floss)의 디렉터, 이윤호와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