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TERYX 브랜드 스토어 스타필드 코엑스점 오픈

오는 6월 3일 목요일, 삼성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 몰(Starfield COEX Mall)에 아크테릭스(Arc’teryx)의 새로운 브랜드 스토어가 오픈한다. 체험형 매장으로 들어서는 본 매장에서는 아크테릭스 컬렉션과 더불어 본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시티라인 베일런스(Veilance), 그리고 에브리데이(Everyday)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크테릭스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좋은 접근성을 통해 아크테릭스의 정보를 빠르게 전달함과 동시에 유저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지속가능성 등에 이르는 주제로 교류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아크테릭스 브랜드 스토어는 매장 내 고어텍스(GORE-TEX)에서 지원하는 멤브레인 장갑, 비닐장갑을 통해 투습력을 비교 테스트하는 레인 타워(Rain Tower)와 방수, 방풍, 투습 성능을 보여주는 ‘트라이 테스터(Tri-Tester)’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구매자에 한해 고어 코리아의 지원과 함께 제작한 업사이클 소재 아크테릭스 캠페인 ‘OUTER PEACE. FIND IT’ 에코백과 아크테릭스 로고 각인 스탬리스 와인 글라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혁신을 거듭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온전히 만나볼 공간이자 현대적인 특성이 공존하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아크테릭스 브랜드 스토어를 방문해보자.

Arc’teryx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