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피쿠시 클래식 실루엣으로 완성한 Vans x NEIGHBORHOOD 협업 컬렉션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일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 협업, 오는 7월 10일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반스 x 네이버후드 컬렉션은 반스의 두 가지 클래식 풋웨어 실루엣으로 전개된다. 컴피쿠시 스케이트 하이(Comfycush Sk8-Hi)와 컴피쿠시 에라(Comfycush Era) 스타일 위 네이버후드 특유의 미학을 담았으며, 혁신적인 기능성을 더해 새롭게 해석했다. 두 스타일 모두 어두운 컬러의 스웨이드와 캔버스 소재를 조합해 어퍼를 구성했고, 합성 가죽 소재의 힐카운터와 아웃솔로 마무리, 네이버후드 특유의 컬러감과 정체성을 물씬 풍긴다.

더불어,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컴피쿠시(ComfyCush) 풋베드와 내부에 설포를 고정하는 밴드를 삽입, 안정적인 착화감을 강조했다. 여기에 아치 서포트 구조와 일체형 몰딩, 와플 모양 아웃솔의 쿠셔닝과 접지력이 착용하는 내내 편안함을 제공한다. 오랜 시간 도쿄 서브컬처를 견인해온 네이버후드, 그리고 반스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접목한 반스 x 네이버후드 컬렉션은 7월 10일부터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Vans Kor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