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Tofubeats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afterbase의 협업 티셔츠, ‘Keep clean, Enjoy the Sound’

하드코어 밴드 산도(SAND)의 보컬 마코토(Makoto)가 디렉팅을 맡은 오사카 기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애프터베이스(afterbase)가 음악 프로듀서 토푸비츠(tofubeats)와 함께한 협업 티셔츠를 9월 25일에 발매한다. 가격은 세금 포함 6,600엔. 애프터베이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티셔츠는 ‘Keep clean, Enjoy the Sounds’라는 주제로 제작되었으며, 디자인은 토푸비츠와 인연이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스기야마 슌스케가 다루었다. 거품과 너구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Wash Your Hands”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전대미문의 팬데믹이 계속되는 2021년에 사는 사람들의 마음을 밝은 톤을 통해 튀어 보이게 표현했다고 한다. 색상은 화이트와 스카이블루 2가지가 있으며, 티셔츠 구매시 아티스트 티롤(Tirol)이 콜드 프로세스 공법으로 만든 올리브 오일을 베이스로 한 내추럴 핸드 비누가 제공된다. 예고 동영상의 배경음악은 토푸비츠가 새로 완성한 곡 “one metre”가 사용되었다.

Tofubeats 인스타그램 계정
afterbase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