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ye West의 Yeezy Gap 후디 6종이 출시되었다

라운드 재킷 3컬러를 순차적으로 선보인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이지 갭(Yeezy Gap)이 이번에는 후디 6종을 출시했다. ‘더 퍼펙트 후디’라고 작명된 품목의 컬러는 뮤티드 블랙, 브라운, 옐로 베이지, 비비드 퍼플, 레드, 그리고 최근 칸예 웨스트가 착용한 모습이 포착된 블루까지 총 여섯 가지로 구성되었다.

XS에서 XXXL사이즈 까지, 폭넓은 사이즈 선택지를 제공하는 후디는 드롭 숄더 오버사이즈 피트로 제작되었으며, 일반적인 후디와 달리 끈이 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제 갭 웹 사이트 내 리뷰에 따르면 상당수의 구매자가 표기 사이즈보다 더 큰 크기로 체감하는 중이라고 하니 구매를 희망하는 이라면 참고하는 게 좋겠다. 현재 몇몇 트위터 계정은 보다 정확한 실측 수치를 공유하고있다.

한편, 칸예는 2020년 대선 캠페인의 홍보를 위해 이와 상당히 유사한 제품을 160달러에 출시한 바 있다. 당시 출시된 후디의 라벨에는 브랜드 ‘비전 스트리트 웨어(Vision Street Wear)’의 로고를 ‘Kanye 2020 Vision’로 패러디한 그래픽이 적용되었다. 연보라 색 한정으로 출시되었던 제품은 현재 그레일드(Grailed)에서 700달러 정도의 시세에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그와 육안상 색상 외 모든 것이 비슷한 컨디션인 이번 출시 제품이 성인용 90 달러(한화 약 11만 원), 아동용은 70 달러 (약 8만 원)에 제공된다는 점은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겠다. 게다가 제품에 사용된 원단은 100% 유기농 코튼이라고. 그러나 아쉽게도 제품은 미국 한정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국내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이가 있다면 사이트 방문시 VPN을 활용해야한다는 점을 잊지말자.

Gap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