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nym의 중독성 있는 제품 소개 영상

스크린샷 2015-02-13 오후 4.08.32

국내에선 아직 생소한 아크로님(Acronym)이라는 브랜드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무장한 테크니컬 웨어 브랜드다. 아크로님의  디렉터이자 디자이너 애롤슨 휴(Errolson Hugh)는 나이키(Nike)를 비롯해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 틸락(Tilak) 등 많은 브랜드와 협력하며 테크니컬 웨어 시장을 압도하고 있다. 어떠한 상황에도 착용할 수 있는 아크로님의 제품은 혁신적인 기능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도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보통 아웃도어, 테크니컬 웨어의 영상이라면 험준한 산악 지형이나 너른 들판의 자연환경을 배경 삼아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사람을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아크로님의 영상은 이전 우리가 알고 있는 영상과는 차원을 달리한다. 캐나다의 디지털 플랫폼 임펄스팀(Impulse Team)은 통념을 깨버린 영상으로 우리를 놀라게 한다. 아크로님의 제품을 착용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보다 보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든다. 만약, 아크로님이라는 브랜드에 호기심이 생겼고, 이 브랜드를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재생 버튼을 클릭해보라.

Acronym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acronym.d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