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alance x Stray Cats 991 모델 실물 사진 유출

최근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와의 협업 모델을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뉴발란스(New Balance). 스톤 아일랜드의 다음 주자로 이들이 선택한 파트너는 아무래도 스트릿웨어 브랜드 스트레이 랫츠(Stray Rats)인 것으로 보인다. 일전에도 호흡을 맞춘바 있는 이 두 브랜드가 새롭게 협업한 뉴발란스 991 모델이 최근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통해 유출되었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 계정 @K00pz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두 가지 컬러웨이의 메이드 인 UK 뉴발란스 991 모델이 담겨있다- 강렬한 퍼플과 네온 그린 색상으로 꾸며진 모델, 블랙과 핑크 컬러가 도드라지는 모델, 총 두 버전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 외에도 두 브랜드의 로고가 사이좋게 새겨진 인솔과 두 색상이 어우러진 미드솔은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아직 공식적인 발매일에 대해서는 전해진 바 없지만, 스트레이 랫츠 공식 계정이 @K00pz의 게시물을 스토리로 공유했다는 점을 미루어보아 기다림의 시간은 길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제품에 관심이 생긴다면, 아래 두 브랜드의 계정을 살펴보며 새로운 소식을 기다려보자.

Stray Rat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New Balanc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K00pz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