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브랜드 Wrangler, TV 시리즈 Rick and Morty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하다

미국의 데님(Denim) 브랜드로 잘 알려진 ‘랭글러(Wrangler)’가 어덜트 스윔(Adult Swim)의 대표 TV 시리즈 “릭 앤 모티(Rick and Morty)”와 협업한 제품을 발매했다. 이번에 성사된 그들의 협업은 두 번째 작업이며 첫 시도의 성공에 힘입어 다시 한번 두 브랜드가 의기투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협업 컬렉션 홍보 사진에 공개된 제품은 두 가지 종류의 순면 소재 긴 팔 셔츠, 후드티, 커스텀 아트웍이 들어간 데님 자켓 총 4가지이다. 각 제품에는 사이키델릭한 네온 컬러와 레이저로 그려진 디자인 그리고 랭글러의 데님 이미지를 의미하는 파란색 소파와 데님 의상을 착용한 릭과 모티 등이 프린팅되었다. 협업 컬렉션은 오직 랭글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각 제품은 59달러에서 79달러 사이의 가격으로 책정되었다.

랭글러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을 담당하고 있는 할리 휠러(Holly Wheeler)는 “랭글러는 어덜트 스윔의 릭 앤 모티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들을 맞이한 것을 감사히 생각한다. 75년을 맞이하는 랭글러는 서부의 오랜 역사와 현대 문화를 결합한 작업물을 선보이며 우리의 방향성을 드러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협업 컬렉션 공개에 대한 소감을 드러내었다.

Wrangle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ick and Mort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Wrangler

RECOMMENDED POST